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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천지문영어 (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이라 합니다.)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천지문영어서비스(http://www.cgmedu.kr,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1) '이용자'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비회원'이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ID'란 회원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비밀번호'란 회원의 정보보호와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운영자'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해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7) '단말기'라 함은 서비스에 접속하기 위해 회원이 이용하는 개인용 컴퓨터, PDA, 휴대전화 등의 전산장치를 말합니다. (8)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9) '결제'란 회원이 특정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일정 금액을 지불 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10)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 2조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제 3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원가입 절차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2)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회원은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고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3)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고 회원의 정당한 권리를 부당하게 침해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적용일자 및 주요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서비스 내에 공지합니다. (5) 회원은 정기적으로 '서비스'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6)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대하여 개별약관 또는 운영원칙(이하 '서비스 별 안내'라 합니다)를 정할 수 있으며, 이 약관과 서비스 별 안내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서비스 별 안내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체결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계약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이용계약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신청서 상의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이용자ID, 비밀번호, 이름,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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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③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④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⑤ 기타 정전,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회사는 비실명인 회원, 만 14세 미만 회원, 청소년보호법상의 보호 대상인 회원, 만 20세 미만의 회원, 외국인 회원, 법인 회원에 대하여 일정한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제10조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실을 사전에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나 과실이 없는 시스템 장애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5) 회사는 제2항의 사유로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회사의 귀책사유가 입증되면 상응하는 회원의 피해에 대해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제 13조 (정보의 제공 및 회원에 대한 통지 등)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제공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또는 광고에 대해서 전자우편, 유무선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특정 항목의 정보에 대해서는 별도의 신청을 통하여 회원에게 유료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와 광고주간의 광고계약에 따라서 서비스에 게재된 광고를 이용하거나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과정에서 회원과 광고주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아래 각 호의 활동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① 회사는 회원의 권익보호와 피해방지를 위해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한 회원의 당첨여부 확인 등 회원에게 필요한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에게 고의적으로 피해를 입힌 사실이 언론보도 등을 통하여 객관적으로 증명된 광고주에 대하여 서비스 내에 현재 게재되고 있는 광고의 중단을 요청하거나 해당 광고주와 동일한 내용의 광고계약 체결을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시행합니다. (3)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e-mail 주소로 전자우편을 발송하거나 회원이 등록한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거나 기타 서비스 내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이용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다량 메일 발송 등이 곤란한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해야 할 경우에는 통지 사항을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제18조 제3항 기재사항의 변경 의무를 소홀히 하면 회사의 중요한 통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회원 ID의 변경과 관리) (1) '서비스'의 회원ID는 회원 본인의 동의 하에 회원이 이용하는 회사의 다른 서비스의 회원ID와 연동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ID와 비밀번호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거나 무단양도, 대여 등에 의한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와 피해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의 고객센터로 통보하고, 회원의 정보와 권익보호를 위한 회사의 안내에 따르도록 합니다. (4) 회원의 ID가 중복되어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회사는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타인과 중복되지 아니하는 ID로 변경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사이트 통합, 회사의 중요정책 변경에 따라 ID의 본질적인 부분을 변경하지 아니하는 방법으로 ID를 일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게 그 변경 사실을 통지합니다. 제 15조 (회원의 게시물)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 내에 회원이 올린 글, 사진, 그림, 각종 파일과 링크, 각종 덧글 등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로 인해 회원 개인에게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회원 개인의 책임이므로, 게시물 작성 시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3)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을 게시하거나 전달할 수 없으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존재하는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 이동 또는 등록거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①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는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④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법령을 위반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방식으로 정치적, 종교적 분쟁을 야기하는 경우 ⑥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⑦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변조한 내용인 경우 ⑧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⑨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6조 (게시물의 저작권 등) (1)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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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회사는 당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 운영하며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제 18조 (서비스 전반에 관한 회원의 의무) (1)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원의 이용권한은 회원 개인에 한정되며,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본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회원은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를 이용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본 서비스 이용 중 습득한 정보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출판, 방송 등을 통하여 회사의 허락 없이 제3자에 노출시키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단, 공익 목적이나 회원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회사에게 협의를 요청하고 사전 동의를 구하도록 합니다. ③ 회원은 제3자의 권리나 저작권 등을 침해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 등의 상행위를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⑤ 회원은 회사의 사이트 운영을 저해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⑥ 회원은 공서양속을 저해하는 정보나 문자, 그림 등을 타인에게 유포시키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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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단,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23 조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 공지 게시판을 통해 7일 이상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24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대한민국의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당해 서비스와 관련하여서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11년 10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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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당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적용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당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에 의해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주요 서버마다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침입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인 대책 - 위와 같은 노력 이외에 회원님 스스로도 제3자에게 비밀번호 등이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특히 비밀번호 등이 공공장소에 설치한 PC를 통해 유출되지 않도록 항상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의 ID와 비밀번호는 반드시 본인만 사용하시고 비밀번호를 자주 바꿔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당사는 개인정보 취급직원을 개인정보 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및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 한 자로 엄격히 제한하고 담당직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본 정책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으며, 감사위원회의 감사를 통하여 본 정책의 이행사항 및 담당직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바로 시정조치하고 있습니다. 8. 자신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 회원님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 개인 정보의 열람 및 정정은 당사 홈에 있는 '개인정보 관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의의나 의견이 있으신 분은 개인정보 관리담당자에게 메일 또는 전화로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고 처리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로그온(log-on)한 상태에서는 주위의 다른 사람에게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특별히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9. 동의철회 10.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관리 만 14세 미만의 아동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하거나, 그 아동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경우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동의를 얻습니다. 이를 위해 (당사는 그 아동에게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기 위하여 필요한 법정대리인의 성명 등 최소한의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법정대리인은 그 아동이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오류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그 아동의 개인정보의 수집, 제3자에게 그 아동의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열람 또는 오류의 정정, 동의의 철회는 개인 정보변경에서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11. 개인정보 관리책임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당사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또는 개인정보관리담당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관리책임 - 성명 : 천지문영어 - 연락처 : 1644-5205/ eduary@naver.com - 팩스 : 041-549-0122 12. 개인정보침해 관련 상담 및 신고 개인정보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타] * 전화 : 1336 * URL : http://www.cyberprivacy.or.kr/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전화 : 02-3480-3600 * URL : http://icic.sppo.go.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타] * 전화 : 02-392-0330 * URL : http://www.ctrc.go.kr/ 13. 부칙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사항 시행일의 7일전부터 당사 사이트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합니다. 이 개인정보보호정책은 2011년 10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시행 일자 : 2011년 10월 01일 청소년보호 정책 및 보호활동 당사는 청소년이 건전한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보호법에 근거하여 19세 미만의 청소년들이 유해정보에 접근할 수 없도록 청소년보호정책을 마련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저해하는 음란, 불법 등의 유해정보와 비윤리적, 반사적 행위에 대해서 엄격하게 제재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 청소년유해정보로부터의 청소년보호계획의 수립 - 청소년유해정보에 대한 청소년접근제한 및 관리조치 - 정보통신업무 종사자에 대한 청소년유행정보로부터의 청소년보호를 위한 교육 - 청소년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 - 그 밖에 청소년유행정보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사항 ▣ 청소년보호 책임 - 성명 : 천지문 영어 - 연락처 : 1644-5205/ eduary@naver.com - 팩스 : 041-549-0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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